‘인기가요’, NCT U·양요섭·보아·위키미키·CLC 컴백 예고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SBS ‘인기가요’에 NCT U와 양요섭이 돌아온다.

25일(오늘) ‘인기가요’에서는 NCT U와 양요섭의 컴백 무대가 여심을 저격한다. NCT U는 ‘BOSS’로 태용 재현 윈윈 마크 도영 정우 루카스 등 일곱 멤버의 압도적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강렬한 힙합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인다. 솔로로 컴백한 양요섭은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 ‘네가 없는 곳’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한편, 보아는 신곡 ‘ONE SHOT, TWO SHOT’으로 돌아온다. 파워풀한 안무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보아가 이번 ‘인기가요’의 컴백 무대로 ‘케이팝 여왕’으로서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블랙드레스(Black Dress)’를 들고 나온 CLC와 ‘La La La’로 컴백하는 위키미키의 무대도 관심을 모은다. CLC는 강렬한 걸스힙합 퍼포먼스로 걸크러쉬를 뽐낸다. 위키미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Lucky)’의 타이틀곡 ‘La La La’는 다이내믹한 드럼 리듬과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걸스 힙합 장르로 데뷔 때보다 한층 더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지난 주 첫 MC 신고식을 치룬 민규와 정채연, 송강의 환상적인 진행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오늘(25일) 방송될 ‘인기가요’에는 지난 주에 이어 iKON, 오마이걸, 모모랜드, 홍진영, 골든차일드, 구구단, 더 이스트라이트, 정세운, 프로미스나인, VAV가 출연하며, 하이솔, 걸카인드의 무대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주 ‘SBS 인기가요’는 올림픽 최고의 화제를 모은 ‘대한민국 여자 컬링’ 결승전 중계로 평소보다 30분 늦게 25일 낮 12시 40분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