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엔, 강추위 녹이는 따뜻한 선행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빅스 엔의 따뜻한 선행이 귀감이 되고 있다.

엔은 최근 해비타트와 함께한 해피빈 정기저금 캠페인에 참여하며 훈훈한 선행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엔이 전하는 해피빈 정기저금은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사랑의 집짓기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이를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정기저금 참여와 기부를 독려해 함께 고민하고 나누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엔은 해비타트 정기저금 활동에 앞서 지난해 해피빈 펀딩을 통해 에코백과 파우치를 판매해 발달장애 청소년 오케스트라에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 중이다.

이에 대해 엔은 “어린 시절부터 꿈꾸던 가수의 길을 걷게 됐다. 많은 분들의 도움과 관심 덕분에 지금의 내가 될 수 있었다. 이제 그 사랑을 조금씩 나누는 삶을 살겠다고 다짐하면서 하나씩 실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엔은 정기저금을 독려하는 일뿐만 아니라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무주택 가정을 위한 집짓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현장에서도 직접 나누는 삶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 엔은 직접 목재를 재단하고 단열재를 채우는 작업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따뜻한 보금자리를 위한 정기저금을 독려한 엔은 적극적인 기부 실천을 위해 ‘사보텐’ 한국어 버전 음원을 출시해 수익금을 해비타트에 기부할 예정이다. ‘사보텐’은 지난해 9월 그룹 빅스가 일본에서 출시해 오리콘 차트를 강타한 앨범 ‘라라라~ 아이오아리가토우~’에 실린 수록곡 중 하나로 엔이 작사 작곡해 현지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선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엔은 가요, 방송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그룹 빅스를 이끄는 리더로서 새해 첫 역주행 주자가 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해피빈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