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JB 자작곡 ‘You Are’로 돌아온다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10월 10일 컴백을 발표한 그룹 갓세븐(GOT7)이 새 앨범 ‘7 for 7’ 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 새 앨범 ‘7 for 7’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갓세븐 은 리더 JB가 작사, 작곡한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뿐만 아니라 총 7트랙의 앨범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해당 트랙리스트는 갓세븐 멤버들이 한 곳을 향해 나아가는 뒷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이자 신보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영재(Ars)가 작사와 작곡, 뱀뱀이 작사에 참여한 'Moon U', JB의 자작곡 ‘Teenager’, 진영의 자작곡 ‘Firework’, 뱀뱀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Remember You’, 유겸의 자작곡 ‘내게’, 잭슨과 마크 그리고 뱀뱀이 작사에 참여한 ‘Face’까지 일곱 곡의 크레딧을 공개해 음악적으로도 더욱 성장하며 전진하는 갓세븐을 예고했다.

특히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갓세븐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물오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지난 25일 새 미니앨범 ‘7 for 7’의 스케줄 어나운스먼트를 공개한 갓세븐은 멤버별 개인 티저뿐 아니라 앨범 티저 이미지, 리릭 비디오 티저, MV 티저, 앨범 스포일러, 쇼케이스 개최 등 컴백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완전체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갓세븐 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