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현, ‘그냥 사랑하는 사이’ 출연 확정 ‘동네 형’ 변신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김강현이 JTBC새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한다.

25일 소속사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강현이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그동안 맡았던 역할과 색다른 모습으로 인사드릴 김강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델러 문수(원진아), 걷잡을 수 없는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두 사람의 치열한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김강현은 극 중 어린 강두를 졸졸 따라다니며 ‘형’이라고 부르는, 어디나 있을 법한 조금은 모자란 동네형 상만 역을 맡았다. 그는 밑도 끝도 없는 선한 영혼의 소유자로, 백수이면서 엄마가 운영하는 여인숙의 청소 담당이자, 엄마의 착한 아들을 담당하고 있다.

그동안 김강현은 SBS 드라마 ’조작’에서는 기자, KBS 2TV ‘김과장’에서는 경리부 주임, SBS ‘닥터스’에서는 신경외과 의국장,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천송이(전지현)의 매니저 등 주로 전문직을 가진 역할을 맡았다. '전문직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를 지닌 그가 조금은 모자란 동네형으로 분한다는 소식은 벌써부터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김강현은 맡은 캐릭터마다 찰떡같이 소화하며 생기를 불어넣어 나왔다하면 재미와 감동을 보장하는 '시청률요정'으로 불린다. 이러한 그가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는 어떠한 캐릭터와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