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S골프, S시리즈 드라이버 출시기념 이벤트

대한민국 골프피팅의 대표업체인 MFS골프(대표이사 김은주)는 9월 11에 런칭된 S시리즈 드라이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S시리즈 드라이버’는 이미 투어에서 검증되어 많은 골퍼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는 ‘SQRT 피팅 전용 드라이버 헤드’의 후속 제품으로 기존의 제품력에서 아쉬웠던 성능을 추가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고반발 헤드이지만 캐논볼 테스트를 합격(볼스피드110m/h, 4500회 실시)할 정도로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샤크핀(SHARK FIN)구조의 디포밍스토퍼(THE DEFORMING STOPPER)가 페이스와 접합되어지는 바디의 내부에 구조함으로서 볼과의 임팩트시에 바디의 밀림으로부터 야기되는 페이스의 형태변형 및 깨짐을 근본적으로 최소화 하고있어 출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9월과 10월 약 두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MFS골프 매장에서 ‘S시리즈 드라이버’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터치감을 자랑하는 ‘G시리즈 퍼터’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G시리즈 퍼터’는 헤드의 토우쪽에 무게를 추가시킨 토우발란스 퍼터로서 최적의 관성을 제공한다. 

배병만 기자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