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핫스팟] 김희찬, 미워할 수 없는 밉상의 탄생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김희찬이 동안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현실감 넘치는 고등학생으로 변신했다.

김희찬은 5월 종영한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스펙 좋은 에이스 신입사원 ‘오재민’ 역을 맡아 밉상 행각을 벌이지만 직장인의 애환을 통쾌하게 그려 폭풍 공감을 얻었다. 이번 ‘학교 2017’에서는 김희찬의 풋풋한 분위기와 동안 외모로 고등학생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모은다.

김희찬은 지난 17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본명과 동명의 ‘김희찬’ 캐릭터로 등장했다. 극 중 김희찬은 유명 검사 출신 아버지 때문에 항상 시험 성적 압박을 받는 고등학생.

김희찬은 학업이 전부인 요즘 고등학생의 애환이 담긴 현실적 모습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동 중인 차 안에서도 손에서 책을 놓지 않고 공부하는 모습, 시험공부를 위해 잠을 줄이려 각종 비타민과 에너지 음료를 달고 사는 모습 등으로 성적에 압박 받는 고등학생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려냈다.

또한 김희찬은 모의고사를 난장판으로 만들어버린 ‘미스터리 X’ 사건에 배후를 찾는 과정에서 의뭉스러운 대사를 던지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이처럼 김희찬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동안 외모, 완벽한 교복핏으로 고등학생 역할에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작 ‘프로듀사’, ‘치즈인더트랩’ 등에서 넉살 좋은 능청 매력을 뽐내며 ‘차세대 국민 남동생’ 수식어를 얻기도 한 김희찬이 ‘학교 2017’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김희찬,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한선화, 한주완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