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조작단 F.B.I' 이수경, 20kg 감량 비법 밝힌다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오는 21일 신규 뷰티 프로그램 ‘시공조작단 F.B.I’를 첫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경, 허경환, 딘딘, 허영지가 과거와 현재의 뷰티 노하우와 아이템을 비교해보며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홍도 풍속화를 통해 알아보는 조선시대 리프팅 방법부터 궁녀의 은밀한 다이어트까지 선조들의 뷰티 관리 노하우가 전격 공개될 예정. 더불어 키토산 성분이 함유된 리프팅 앰플과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셰이크 제품, 만능 메이크업 팔레트 등 최신 뷰티 잇템을 소개한다.

특히 딘딘은 허경환이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선보이자, 신라시대 꽃미남 군단 ‘화랑’들이 했던 메이크업을 직접 스튜디오에서 보여줄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한편, 이수경은 녹화에서 20kg이상을 감량한 다이어트 경험담을 공개하고, 자신만의 다양한 앰플 활용법을 알려주는 등 뷰티쇼 안방마님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현재와 과거의 뷰티 아이템을 비교해보는 신개념 뷰티 버라이어티 ‘시공조작단 F.B.I’는 오는 21일 저녁 9시 첫 방송 이후 매주 금요일 저녁9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시공조작단 F.B.I’는 ‘타임슬립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며, 인기 아이템의 현재와 과거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신 개념 뷰티 프로그램. 여기에 예능을 가미해 시청자들에게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아이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경, 허경환, 딘딘, 허영지가 출연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