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홈피, 모바일 중심으로 새단장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롯데렌탈의 롯데렌터카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새롭게 단장했다.

롯데렌터카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의 개별화된 차량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절차를 보다 간단하고, 쉽고 신속하게 개선함으로써 서비스 접근성 및 모바일 사용성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으로 모든 디바이스(PC, 모바일) 환경에서 서비스를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사용성을 고려한 이용자 환경(UI)을 대폭 강화하고, 스마트폰에서 화면을 터치해 좌우로 넘기며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플리킹’ 기능을 적용했다. 또 최근 다양해진 브라우저(IE, 크롬) 대응을 위한 호환성을 강화해 고객 이용 편의를 높였다. 이밖에 예약 절차 간소화를 통해 기존 홈페이지 예약 평균 소요시간 대비 25% 이상 시간을 단축했다.

최근영 롯데렌탈 IMC팀장(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롯데렌터카가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여 아시아 No.1 렌터카 브랜드에 걸맞은 업계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