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가족 위한 '그랜드 여름 캠핑 패키지' 운영

[전경우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그랜드 여름 캠핑 패키지(사진)’를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도심형 휴가의 최적지로 손꼽힌다. 또한, 드넓은 녹지공간 한 켠에는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인 ‘그랜드 캠핑’을 운영하고 있어 물놀이 시간 외에도 아이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100평 규모의 ‘그랜드 캠핑’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체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야외 체험 공간이다. 어린이는 그랜드 캠핑내 전문가의 인솔 아래 야외 볼링 게임, 물로켓 만들기와 쏘기 체험, 숲 속 사진놀이 등 2006년부터 2012년생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볼 수 있다. 그랜드 캠핑의 프로그램은 오전시간(오전 10시∼정오 12시) 또는 오후시간(오후 1시 30분∼오후 5시)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은 매일 최대 40명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그랜드 여름 캠핑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및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하며, 그랜드 객실 1박, 뷰티브랜드‘그라운드 플랜’의 여행용 키트, 호텔 셰프가 만든 갤러리의 수제 아이스크림,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30%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