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인천나인틴' 출신 보이스퍼, 신곡 '반했나봐' 깜짝 티저 오픈

사진=에버모어뮤직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오는 7월 발표할 신곡의 티저 사진과 함께 제목 '반했나봐'를 공개했다.

보이스퍼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티저 사진을 깜짝 공개한데 이어 신곡 제목을 '반했나봐'로 확정지었다.

앞선 티저 사진 속에는 푸른 잔디밭에 누운 보이스퍼의 모습이 담겼다. 물씬 풍기는 여름 분위기는 물론 눈을 감고 손으로 얼굴 한쪽을 가리는 독특한 동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티저 사진 공개와 함께 신곡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해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한 이후, '여름감기', '넌 지금 어디에'를 비롯해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어쩌니'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실력파 보컬그룹으로서의 발걸음을 탄탄히 하고 있는 보이스퍼의 음악적 행보 덕분이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신곡 '반했나봐'는 보이스퍼의 장점을 충분히 살린 환상적인 보컬 하모니는 물론, 기존에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도 준비돼 있다"며 올 여름 발표될 보이스퍼의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6'에 일명 '삼선슬리퍼'를 신고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보컬그룹이다. 꾸준한 음악활동을 통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오는 7월에 신보를 발매할 예정이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