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아재개그', 팬들과 함께 만들어… 실제로 가사 적용"(쇼케이스)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아재 개그'를 만든 과정에 대해 소개했다.

마마무는 22일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마마무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비롯해 수록곡 '아재개그' 무대를 선보였으며, 기자간담회를 통해 컴백 소감 및 앨범 준비과정, 활동 계획 등을 밝혔다.

휘인은 수록곡 '아재 개그'에 대해 "걱정이 많았다. '아재 개그'란 노래와 소재를 대중이 어떻게 받아들일까 고민을 많이 했다"고 운을 떼며 "팬분들과 소통하면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팬분들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노랫말에 적용했다"고 전했다. 이어 문별은 "실제로 7명의 팬들이 참여해줬는데, 스페셜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마무가 같은 날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마마무의 앨범 총괄 프로듀서인 김도훈이 작곡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펑키, 디스코 장르가 고루 섞인 모던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마마무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김용학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