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X윤종신, 티저에서 가상으로 만났다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새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 이수만과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의 만남을 가상한 티저 영상으로 지난 2016년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쇼 'SMTOWN: New Culture Technology, 2016'를 가진 이수만 프로듀서의 모습을 능청맞게 패러디하는 윤종신의 불꽃 연기가 배꼽을 잡게 한다.

오는 6월 말 첫 방송 예정인 ‘눈덩이 프로젝트’ 측은 22일(목) 이수만-윤종신의 가상 PT를 담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회색 정장 차림의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가 인사를 하며 포문을 연다. 곧이어 화면이 검게 변하면서 윤종신이 앞으로 걸어 나오는데 이수만과 똑같은 옷차림으로 깜짝 등장해 폭소를 유발한다. 영상 속 이수만 프로듀서의 PT는 2016년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쇼 'SMTOWN: New Culture Technology, 2016' 모습으로 윤종신이 이를 위트 있게 패러디한 것. 절묘한 편집으로 두 사람이 공동으로 ‘눈덩이 프로젝트’의 시작을 발표한 것처럼 보이게 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눈덩이 프로젝트’는 ‘SM X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미스틱 박재정의 SM NCT 마크를 향한 불타는 팬심을 눈 여겨 본 미스틱의 여운혁 피디와 SM의 이예지 피디가 기획을 시작한 데 이어 미스틱의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과 SM의 싱어송라이터 헨리가 프로듀서로 합류하며 특급 프로젝트로 거듭나게 된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6월 말 첫 공개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