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한일, 동료 정은숙과 27일 결혼…“복역 중 사랑 키워”

이전
다음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나한일씨와 동료 정은숙(본명 정하연)씨가 오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24일 tv조선은 “두 사람은 나 씨가 2016년 복역 중 사랑을 키웠다. 나씨가 젊은 시절 연인이었던 정씨를 수소문해 재회했고, 정씨가 옥바라지를 하면서 옥중 결혼식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알렸다.

두 사람은 40년 전 연인이었지만 결별한 뒤 각자 다른 가정을 꾸렸다. 그후 둘의 지난 삶은 운명이 엇갈린 채 순탄치 않았다.

나 씨는 1989년 배우 유혜영 씨와 결혼했지만, 9년 만에 이혼했고, 이혼 4년 만에 다시 재결합해 화제를 모았다. tv조선 취재 결과 두 사람은 3년 전 다시 헤어진 것으로 확인됐다.

정 씨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뒤, 돌연 출가해 한동안 종교인의 길을 걷기도 했다.

나 씨는 1980년대 드라마 '무풍지대' '야인시대' 등에서 실감나는 액션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한국해동검도협회 총재를 맡고 있다.

정씨는 MBC 14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조선왕조 500년' '수사반장' '암행어사'와 영화 '나도 몰래 어느새' 등에 출연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

연예 많이 본 뉴스

  1. 설리, 라이브 도중 눈물… 이번엔 왜 또
  2. [SW이슈] ‘유부남’ 조재현의 해명…도덕성은 버렸나
  3. [SW이슈] ‘나는 죄인’이라던 조재현 “‘불륜’은 했지만 ‘성폭행’은 없었다”
  4. 장윤정 모친, 사기 혐의로 구속…4억원 안갚아
  5. [★온탕냉탕] 결혼 준비 중인 조정석거미 커플 外

스포츠월드 AD

스포츠 많이 본 뉴스

  1. [SW 로스토프 이슈] 장현수 향한 ‘축구선배’ 독설… 그래도 달랐던 박지성
  2. [월드컵] 또 한 번의 치명적인 실수… 고개 숙인 장현수의 ‘폭풍 눈물’
  3. [SW 로스토프 이슈] 기성용 부상에도 ‘절뚝절뚝’… 손흥민 골에도 “미안해” 오열
  4. [SW 로스토프 톡톡] 신태용 감독 “권창훈, 김민재 있었더라면…”
  5. [SW 상트 톡톡] 손흥민처럼 좋은 공격수 있기 때문에… 박지성의 역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