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커플 된 전현무♥한혜진의 진심이 전해진 순간

이전
다음

방송인 전현무(오른쪽 사진)와 모델 한혜진(왼쪽 사진)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에 두 사람이 함께 출연중인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7일 온라인에 스페셜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티격태격하는 케미를 보이면서도 '썸'과 '쌈'의 선을 오가며 묘한 분위기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은 거짓말탐지기 앞에서 진심을 고백했다.

무기개 회원의 송년회에서 한혜진은 "전현무에게 호감을 느낀 적 있다"는 질문에 아니라고 대답했지만 거짓으로 밝혀지자 당황했다. 


이후 한혜진은 "전현무가 남자친구로는 나쁘지 않다"는 질문에는 "네"라고 대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왔다.


전현무도 "한혜진이 여자친구로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왔다.


이후 전현무는 한혜진에 대해 "늘 옆에 있는 것 같고, 생각난다"고 말했다. 또 한혜진은 "전현무는 착하고 웃기고 좋은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서로 마음이 통한 결과에 박나래를 "두 사람은 이제 만나면 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박나래의 말은 현실이 됐다.

뉴스팀 han62@segye.com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

연예 많이 본 뉴스

  1. 설리, 라이브 도중 눈물… 이번엔 왜 또
  2. [SW이슈] ‘유부남’ 조재현의 해명…도덕성은 버렸나
  3. [SW이슈] ‘나는 죄인’이라던 조재현 “‘불륜’은 했지만 ‘성폭행’은 없었다”
  4. 장윤정 모친, 사기 혐의로 구속…4억원 안갚아
  5. [★온탕냉탕] 결혼 준비 중인 조정석거미 커플 外

스포츠월드 AD

스포츠 많이 본 뉴스

  1. [SW 로스토프 이슈] 장현수 향한 ‘축구선배’ 독설… 그래도 달랐던 박지성
  2. [월드컵] 또 한 번의 치명적인 실수… 고개 숙인 장현수의 ‘폭풍 눈물’
  3. [SW 로스토프 이슈] 기성용 부상에도 ‘절뚝절뚝’… 손흥민 골에도 “미안해” 오열
  4. [SW 로스토프 톡톡] 신태용 감독 “권창훈, 김민재 있었더라면…”
  5. [SW 상트 톡톡] 손흥민처럼 좋은 공격수 있기 때문에… 박지성의 역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