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추신수가 '슈퍼카'를 타는 이유

이전
다음

야구선수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사진)가 '슈퍼카(고성능 스포츠카)'를 타는 이유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JTBC '이방인'에서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데이트를 즐기는 추신수와 하원미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추신수는 '슈퍼카'에 관한 사연에 대해 묻자 차별 대우받았던 과거를 언급했다.


그는 모습만 보고 인종차별을 받은 경험이 있다면서 "저희가 미국에서는 이방인이다. 우리가 어필할 수 있는 게 눈에 보이는 것 밖에 없더라"고 말했다.

이어 추신수는 "안 좋은 차를 오랫동안 타고 다녔는데 무시를 당한 적이 있었다. 그래서 슈퍼카를 선택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도 "마이너리그에 있었을 때 추신수가 주차장 자리를 헷갈려서, 다른 선수의 자리에 주차한 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를 본 선수는 추신수에게 "너 내 자리에 안 좋은 차를 주차하면 다른 팬들이 내가 안 좋은 차를 타고 다닌다고 생각한다. 여기에 주차하지 마"라고 이야기했다고.

하원미는 "차가 뭐라고. 그때는 정말 자존심이 너무 상하더라"며 당시 속상했던 마음을 털어놨다.


또 추신수는 "아이들이 학교에서 불이익 없이 살고 있는 이유는 아빠가 메이저리그 선수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뉴스팀 han62@segye.com 
사진=JTBC '이방인'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

연예 많이 본 뉴스

  1. 설리, 라이브 도중 눈물… 이번엔 왜 또
  2. [★온탕냉탕] 결혼 준비 중인 조정석거미 커플 外
  3. [SW이슈] ‘유부남’ 조재현의 해명…도덕성은 버렸나
  4. 장윤정 모친, 사기 혐의로 구속…4억원 안갚아
  5. [SW이슈] ‘나는 죄인’이라던 조재현 “‘불륜’은 했지만 ‘성폭행’은 없었다”

스포츠월드 AD

스포츠 많이 본 뉴스

  1. [SW 로스토프 이슈] 장현수 향한 ‘축구선배’ 독설… 그래도 달랐던 박지성
  2. [SW 로스토프 이슈] 기성용 부상에도 ‘절뚝절뚝’… 손흥민 골에도 “미안해” 오열
  3. [SW 로스토프 톡톡] 신태용 감독 “권창훈, 김민재 있었더라면…”
  4. [권영준의 끄라시바 월드컵] 명백한 오심 … 대응 못하는 대한축구협회 눈치
  5. [SW 상트 톡톡] 손흥민처럼 좋은 공격수 있기 때문에… 박지성의 역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