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로 뭉쳤다!' 로드걸에 최슬기, 임지우, 이은혜 완벽 라인업

이전
다음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4월15일 열리는 XIAOMI ROAD FC 038은 화려한 대진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계 최강' 김수철(26, 팀포스)과 '코리안 모아이' 김민우(24, 모아이짐/MMA스토리)의 밴텀급 타이틀전이 메인이벤트로 열린다. 그리고 ROAD FC 초대 라이트급 챔피언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36, 사내남격투기)의 복귀전, '한국 헤비급의 자존심' 명현만(32, 팀강남/압구정짐)과 'Huggy Bear' 크리스 바넷(31, 바넷 태권도 아카데미)의 무제한급 매치까지 로드FC를 대표하는 파이터들이 총출동한다.

파이터들과 더불어 항상 대회를 빛내는 주인공들이 있다. 바로 '케이지의 꽃' 로드걸이다. 올해 열린 두 번의 대회에서 호흡을 맞춰온 임지우와 이은혜, 거기에 최근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났던 최슬기까지 돌아와 이번 대회에 합류한다.

3명의 로드걸 중 최고참인 최슬기는 ROAD FC 015에서 로드걸로 데뷔했다. 임지우를 발굴한 '로드걸 선발대회'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을 정도로 풍부한 경험을 가진 베테랑이다. 이번 대회에서도 경험을 살려 현장 분위기를 더 화끈하게 만들 예정이다.

올해 3년차를 맞은 임지우는 2015년 12월 '로드걸 선발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ROAD FC 027 IN CHINA를 통해 곧바로 데뷔 무대를 가졌고, 능숙한 라운딩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로드걸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지난 2월 대회에서 로드걸로 데뷔한 이은혜는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7년차 베테랑이다. 로드걸로 합류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경험을 살려 임지우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이로써 로드걸은 화려한 대진에 걸맞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그야말로 완전체의 모습을 갖추게 됐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OSEN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

연예 많이 본 뉴스

  1. 조재현 추가 폭로 피해자 등장… 강제로 키스 당해
  2. 조혜정은 왜 댓글창을 닫았을까
  3. 타블로 열꽃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2위…해외에서도 인정
  4. 정가은X지상열, 안경선배 따라잡기 “컬링 영미 가즈아”
  5. [SW이슈]‘저 배우 누구야’…강동원 뒤엔 박훈이 있다

스포츠월드 AD

스포츠 많이 본 뉴스

  1. [올림픽] 후지사와 사츠키 6살부터 스톤을 놓지 않았다…안경선배 명승부 ‘주목’
  2. [폭로②] ’김보름 불화설’ 노선영, 입촌식부터 외톨이였다
  3. [올림픽]‘마늘 소녀’ 원대한 꿈 ‘현실로’… 여자컬링, 사상 첫 ‘메달’
  4. [권영준의 독한 평창다이어리] 노선영-김보름, 경기 후 30분… 외면하고 침묵했다
  5. [폭로③] 김보름 사태 코칭스태프 자유로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