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닥터진' OST 참여…몰입도 높인다

 MBC 특별기획 ‘닥터진’에서 흥선대원군 이하응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범수가 ‘닥터진’ OST에 참여했다.

 이미 2008년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온에어’에서 온에어 ost ’섬’을  불러 숨겨진 노래실력을 뽐낸바 있는 이범수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번 OST 녹음 현장에서도 진지하고도 진정성 있는 집중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범수의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현장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완성도 높은 작업이 진행됐다는 후문.

 현장의 한 관계자는 “빡빡한 촬영 일정속에 최선을 다해준 이범수씨 덕분에 완성도 있는 작업을 진행 할 수 있었다. 이번 녹음 작업은 ‘닥터진’ OST 정규 앨범에 수록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극중 감정이입을 이끌어 낼 것”이라 밝혔다. 함께 작업한 신인수 작곡가는 “이범수씨의 부드러운 중저음 톤이 워낙 매력적이고 가창력 또한 수준급 이상이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작업이었다”며 이번 OST 작업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이하응의 본격적인 정치 활동에 나서는 모습을 그리며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는 MBC특별기획 ‘닥터진’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50분 방송 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